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전략 구분 |
목표지표(25개) | 연도별 목표치 | |||||
---|---|---|---|---|---|---|---|
‘18 | ‘19 | ‘20 | ‘21 | ‘22 | |||
치수 안전성 제고 |
댐운영 목표 달성률(%) | 112 | 116 |
116 |
116 |
116 |
|
LID 도입 확대 노력 | 송산GC 도입 |
부여,나주, EDC 도입 |
부여,나주, EDC 계속 |
인증제도 마련, 인증센터 운영 |
|||
이수 안정성 강화 |
시설투자 공정목표 달성률(억원) | 5,248 | 8,845 | 9,275 | 7,567 | 10,568 | |
용수 공급목표 달성률(백만㎡) | 9,745 | 9,838 | 10,007 | 10,137 | 10,259 | ||
취수원 다변화 노력 (백만㎡) |
맞춤형 공업용수 | 37 | 37 | 95 | 95 | 106 | |
해수담수 | 대산 해수담수 건설 | 8 | 16 | ||||
지하수댐 | 지하수댐 건설 | 0.04 | 0.08 | 0.08 | |||
물환경 건전성 제고 |
취수원 수질 개선 노력 |
호소수질 환경기준 등급 |
87.2 | 89.1 | 90.8 | 92.7 | 94.5 |
하수도 매출원(억원) | 222 | 225 | 242 | 268 | 279 | ||
수돗물 수질 안전율(%) | 100 | 100 | 100 | 100 | 100 | ||
물서비스 제고 및 수요관리 노력 |
미급수 인구 해소(천명, 누적) | 9.1 | 9.6 | 12.5 | 15.4 | 18.2 | |
지방상수도 목표유수율(%) | 82.1 | 82.2 | 82.3 | 82.4 | 82.4 | ||
고객만족도 | A등급 | A등급 | A등급 | A등급 | A등급 | ||
위기 대응력 강화 |
시설 안전관리 노력도(%) | 83.0 | 89.3 | 95.0 | 95.0 | 95.0 | |
건설현장 사고저감 노력도(%) | 0.24 | 0.22 | 0.20 | 0.18 | 0.16 | ||
물에너지 개발 활성화 |
신재생에너지 공급량(GWh) | 596 | 1,109 | 1,961 | 3,069 | 4,428 | |
수변가치 제고 |
수변사업 공정목표 달성률(억원) | 8,487 | 11,307 | 11,130 | 10,365 | 9,010 | |
미래 핵심기술 개발 |
미래기술 확보율(%) | 78.0 | 84.0 | 87.0 | 90.0 | 93.0 | |
물정보 통합 |
물정보 통합 목표 달성률(컨텐츠 건수) | 49 | 52 | 55 | 58 | 61 | |
물산업 육성 |
물산업 육성 프로그램 신규 지원기업수 | 200 | 250 | 300 | 350 | 400 | |
물산업 플랫폼 구축노력 | 표준체계 마련 |
온라인 플랫폼 구축 |
프로그램 확대 |
전략적 해외수출 |
국가통합형 플랫폼 구축 |
||
해외사업 내실화 추진 |
해외사업 수주액 및 매출목표 달성도(억원) | 18,769 | 6,185 | 7,594 | 6,366 | 5,682 | |
사회적 가치창출 |
일자리 창출 노력 |
정원대비 채용 비율(%) | 5.8 | 6.0 | 6.2 | 6.4 | 6.6 |
민간 일자리 창출(명) | 8,809 | 11,539 | 12,773 | 13,222 | 13,808 | ||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 |
기관 청렴도 | 1등급 | 1등급 | 1등급 | 1등급 | 1등급 | |
신뢰경영지수(점) | 78 | 81 | 82 | 84 | 84 | ||
글로벌 핵심인재 육성 |
인재육성지수(%) | 45 | 45 | 45 | 45 | 45 | |
재무 건전성 확보 |
부채비율(%) | 193.5 | 186.1 | 176,1 | 171.1 | 161.2 | |
영업이익률(%) | 9.0 | 8.2 | 9.7 | 10.4 | 12.2 |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