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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협조 요청 사항

1. 물 공급 서비스 관련 협조 요청사항
  • ① 수도관로 및 수도미터 관리 협조
  • 깨끗한 수질의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공급자의 관로와 고객의 관로가 모두 깨끗해야 하므로 공급자뿐만 아니라 고객들도 노후관 교체, 물탱크 청소 등 수질 개선을 위한 성실한 노력과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 고객은 수도미터의 파손, 이물질 투입 여부, 유효기간, 검침 장애 등의 적정 관리여부를 수시 또는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계량설비가 최적의 상태로 유지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 ② 수돗물의 수질관리 및 물 사용 합리화
  • 물은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소중한 자원이므로 상수원의 수질을 보호하고 물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은 국민 누구나 실천해야 할 과제입니다.
  • K-water는 국민들의 수질보호 의식을 고양하고 물 사랑 생활습관의 확산을 위해 정수장 등의 수도시설 운영실태 견학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으니 견학이나 교육을
    희망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 토지공급 서비스 관련 협조 요청사항
토지사용시 지구단위계획, 개발 및 실시계획 등 각종 인·허가내용과 승인조건, 토지이용 관계법령 및 조례 등을 확인하지 못함으로써 발생되는 책임은 토지를 분양받은
고객에게 있으니 각종 제한사항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신 후 청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협조 요청사항
K-water가 물 공급 서비스 및 토지공급 서비스와 관련하여 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인터넷, 전화, 서면 등을 통하여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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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정원섭
  • 전화번호 : 042-629-2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