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헌장서비스이행표준서비스이행실적

서비스이행실적

트위터 페이스북

총 게시물 27

서비스이행실적의 제목과 첨부파일을 리스트로 보여줌
제목 첨부파일
2020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2020년 상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9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2019년 하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9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2019_상반기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8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2018_하반기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8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공시)2018 상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7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공시)2017 하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7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공지)2017 상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6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공시)2016 하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2016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2016 상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_공시용.pdf
2015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 2015 하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_공시용.pdf
  • 2020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첨부파일 : 2020년 상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 2019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첨부파일 : 2019년 하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 2019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첨부파일 : ★2019_상반기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 2018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첨부파일 : ★2018_하반기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 2018년 상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첨부파일 : ★(공시)2018 상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 2017년 하반기 고객헌장 서비스 이행표준 이행실적

    첨부파일 첨부파일 : (공시)2017 하반기 서비스이행표준 점검결과.pdf

12 3
1234 5
서비스이행실적검색 폼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정학재
  • 전화번호 : 042-629-2431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황다혜
  • 전화번호 : 042-629-2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