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총 게시물 498건
목적 * 공기업의 대 고객서비스만족도 측정, 평가, 관리
- 고객만족경영 마인드 확산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현
-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서비스 질 향상
- 공기업 간 경쟁적 환경 조성
- 공기업 경쟁력 제고
본 연구는 현재 우리나라 공업용수도 공급체계를 중심으로 공급 안정성 및 기업경쟁력 강화를 고려한
공업용수도 이슈를 분석하고, 국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업용수도 정책 개선안을 도출하고자 함이 목적이다.
예산관리기법의 발달에 따라 관리요소가 양적으로 증대하고, 질적으로 복잡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업무처리의 신속성을 요구하고 있으므로 종래의 수작업으로는 이러한 새로운 요청에 효율적으로 부응할 수 없으므로 예산관리를 전산화하므로써 관리체계를 신속화, 능률화하고 예산관리의 적정성, 정확성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인력과 경비의 절감을 기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