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한국수자원공사 임직원 봉사단, 폭우피해 현장 달려가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국수자원공사 임직원 봉사단, 폭우피해 현장 달려가
박래영 2020-08-18 조회수 8338

한국수자원공사 임직원 봉사단, 폭우피해 현장 달려가 이미지[1]
한국수자원공사 임직원 봉사단, 폭우피해 현장 달려가 이미지[2]
한국수자원공사 임직원 봉사단, 폭우피해 현장 달려가
◇ 8월 10일부터 임직원 봉사단 450여 명 전국 각지 봉사활동 이어져

□한국수자원공사(사장 박재현)는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을 돕기 위해 긴급지원에 나선다.

□ 한국수자원공사의 임직원 자원봉사단체인 ‘물사랑나눔단’ 450여 명은 각지에서 복구작업이 이루어지던 지난 8월 10일부터 충북 단양군, 충남 금산군, 전남 구례군, 경남 하동군과 합천군 등 집중호우   피해가 심한 지역을 찾아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또한, 피해 지역에 식수용 병물 약 73만 병을 지원하고 이동식  세탁·목욕 지원 차량인 ‘K-water 사랑샘터’ 2대로 단양군과 전남 곡성군 등 3개 지역을 찾아가며 순회지원을 하고 있다.

□ 이 밖에도 2억 원의 긴급지원 성금을 조성하여 8월 14일, 법정 구호단체인 (사)전국재해구호협회(희망브리지)와 지자체 등에 전달한다.그리고 피해 지역을 대상으로 구호물품 전달과 복구 활동을 지원하는데 1억4천만 원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 물사랑나눔단 관계자는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과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리 6천여 임직원의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집중호우 피해 지역 지원활동 관련 사진 2매(별첨). 끝.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