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나서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나서
조아라 2018-04-25 조회수 20452

첨부파일

K-water, 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나서 이미지[1]
K-water, 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나서 이미지[2]
K-water, 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나서
- K-water, 대한산업안전협회와 산업안전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시설물 안전점검과 사업장별 맞춤형 안전 컨설팅, 안전교육 등 협력
- 사업장 재해율 감소, 위험 예방 등 안전문화 확산 기대
   
□ K-water(사장 이학수)는 2018. 4. 25(수) 13:30, 본사(대전시 대덕구)에서 대한산업안전협회(회장 윤양배)와 ‘산업안전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협약은 물관리 전문기관인 K-water의 산업안전관리 역량을 강화해 정부의 국정전략 중 하나인 ‘안심사회 구현*’을 이루기 위해 진행됐다.
  * 내 삶을 책임지는 국가 - 국민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안심사회 구현

□ 협약의 주요 내용은 ▲ 시설물 안전점검 협력 및 기술지원,    ▲ 사업장 맞춤형 산업안전 컨설팅, ▲ 재해예방을 위한 안전정보 제공 및 안전교육 강사지원 등이다. 
□ 협약에 따라, 국내 K-water 사업장 85개소와 대한산업안전협회 지역본부 등 28개소를 서로 연결해 전국 어디서나 신속하고 전문적인 안전관리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 또한, K-water 사업장별 시설물과 각종 설비의 위험요소 점검 등 맞춤형 안전 컨설팅은 물론, 작업자 안전의식 개선교육 등 위험 예방 분야까지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해진다.
□ K-water는 이번 협약이 사업장 재해율 감소와 위험예방, 잠재 위험요소 발굴 등 직원들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이학수 K-water 사장은 “국민에게 안정적인 물 공급을 위해   직원들의 역량과 사업장의 안전관리 수준을 높이겠다. 안심사회 구현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