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91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91호
2021-291호 2021-08-25 조회수 2241

2021년 8월 넷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8월 넷째주 뉴스레터 국민중심서비스 미래를 위한 로드맵 K-water, 디지털 전환 시대를 열다! K-water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등을 접목해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있다.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물서비스를 확대해 국민들의 행복을 선도하겠다는 다짐이다. 행복마중물 농가와 K-water에 활기가 가득 꽃과 인삼이 찾아왔어요~ 코로나19 장기화와 지난해 홍수 피해로 위축된 인삼·화훼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K-water가 사내 직거래 장터를 개최했다. K-water 포커스② 가까워지는 마음의 거리 비대면 조직문화 특별 교육 공감ON 몸은 멀어져도 마음까지 멀어질 순 없는 법. 세대 변화에 발맞춘 새로운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K-water 직원들이 비대면 특별 교육 ‘공감ON’을 실시했다. 생활의 품격 차가운 빙수의 뜨거운 전쟁 빙수 열전 식음료 업계는 매년 새로운 빙수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트렌드를 반영한 빙수부터 맛도 모양도 독특한 이색 빙수까지 모두 만나보자. 한 눈에 보는 그림자료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물 이야기 우리 몸의 균형과 건강을 지켜주는 건 다름아닌 물! 물의 효능, 우리 몸에 수분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증상 등을 알아보고, 건강한 물 마시기를 실천해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