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2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2호
2021-282호 2021-06-24 조회수 1802

2021년 6월 넷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6월 넷째주 뉴스레터 국민중심서비스 K-water, 국가수도사업의 컨트롤 타워로 우뚝 서다! 최근 안전한 수돗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다 정확한 물 정보서비스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K-water는 수집된 정보를 기반으로 한 대국민 수도정보서비스 및 각 지자체 수질검사 결과 관리, 정부 정책 지원 등을 통해 수돗물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높일 각오를 다지고 있다. 내 몸 사용법 한 알을 먹더라도 현명하게! 건강기능식품 알맞게 먹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할 때 찾는 것이 바로 건강기능식품이다. 내 몸에 활력을 채우는 한 알,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알아본다. 행복마중물 댐 상류 하천 쓰레기 주민자율관리사업 실시 댐 상류 하천에 방치된 쓰레기는 수질오염을 일으키고 수생태계를 해친다. 이에 댐 주변지역 주민으로 구성한 사회적기업이 우리 강 살리기에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선다. 포커스 ① K-water, 기후위기 시대에 탄소중립(Net-Zero)을 말하다 탄소를 배출하는 만큼 다시 흡수해 실질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탄소중립이 기후위기 시대의 적극적인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벤트 댐 자원을 활용한 국민체감형 스마트레벨업 설문조사 K-water가 관리 중인 37개의 댐이 국민과 함께 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서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려요~!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