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63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63호
2021-263호 2021-02-10 조회수 1942

2021년 2월 둘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2월 둘째주 뉴스레터 물길 담은 풍경 바다와 바람의 노랫소리를 듣다 부산 어머니의 품처럼 드넓은 바다는 언제나 마음의 고향을 떠오르게 한다. 아름다운 바다와 파도가 춤추고, 오래된 골목 사이에 이야기가 넘치는 부산으로 향했다. 자연이 숨 쉬다 겨울철새의 비상 두루미, 고니, 청둥오리를 비롯해 노랑부리저어새, 독수리, 황새 등 희귀한 새에 이르기까지 수만, 수십만 마리의 겨울 손님이 다시 한번 자연의 놀라운 생명력을 선사한다. 그곳에 가고 싶다 자연과 문화, 역사가 함께하는 부산을 만나다 빽빽하게 들어선 빌딩 숲속에서 살짝 고개만 돌려도 자연에서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부산. 넉넉한 자연의 품과 도심의 활기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부산으로 안내한다. 맛있는 여행 어묵 하면 부산 아입니꺼! 부산어묵의 맛 부산의 많고 많은 먹거리 중에서도 추운 겨울이면 유독 떠오르는 것이 바로 어묵이다. 부산 향토 음식에서 어엿한 국민 대표 간식으로 발돋움한 부산어묵을 만나보자. 즐거운水다 설 명절에도 함께하는 탈(脫)플라스틱 명절이면 선물부터 음식 준비까지 많은 플라스틱 쓰레기들이 나온다. 탈(脫)플라스틱의 의미를 유념하고 명절에 플라스틱 사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