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정보공개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공표

트위터 페이스북
고충·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2017년 2분기) 의 번호, 조회수, 등록일, 담당부서, 전화번호, 전자우편, 유형, 공개정도, 담당자, 내용, 첨부파일을 보여줌
번호 2549 조회수 1976
최초등록일 2017.07.12 최종수정일
전화번호 042-629-2359 전자우편 KGH1011@KWATER.OR.KR
조회수 1976
담당부서 경영관리실 경영혁신부
전자우편 KGH1011@KWATER.OR.KR
공개정도 공개
담당자 강규희 담당부서 경영관리실 경영혁신부
제목 고충·다수 민원관련 조사 및 처리결과(2017년 2분기)
내용 ㅇ2017년 2분기 고충민원(민원 유형별) 다수인 대표사례 처리결과입니다.  
첨부파일 사전정보공개(고충다수민원)_2분기.hwp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