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한재진 차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재진 차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박경진 2023.11.14 조회수 445
칭찬받는분 : 연구관리처 한재진
닫기
안녕하세요, 저는 한재진 차장님과 함께 유네스코 물안보국제연구교육센터(UNESCO i-WSSM)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경진 담당관이라고 합니다.

지금 기관에서 2년간 일하면서, 한재진 차장님께 함께하며 받았던 많은 것들에 대해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싶었는데, 이렇게 직원칭찬 게시판을 알게되어 마음을 표현하려합니다.

2022년 1월에 계약직으로 입사하여, 공문이나 보고서 작성과 같은 기초적인 업무부터, 기관의 여러가지 사업 및 방향성 등 전체적인 틀과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해 저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센터에서 기획총괄팀장으로서 한재진 차장님께서는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제 업무의 방향성과 진행해야하는 여러 과정들을 살펴주시며 성장할 수 있도록 해주셨으며, 이로 인하여 이룰 수 있었던 모든 사업의 좋은 결과들은 제가 스스로 이룬 것으로 공을 돌려주셨습니다.

한재진 차장님께서는 냉철한 판단력으로 업무를 파악하시어 좋은 과정과 결과를 이루어내주셨으며, 동시에 직원간의 관계 및 제 미래와 방향성에 대해서 따뜻한 마음으로 상담해주셨습니다.

저는 차장님 덕분에 2년간 많은 배움으로 많은 성장을 이룰 수 있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선배님들과 후배들 그리고 주변의 많은 분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펼쳐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기관에서 모두의 귀감이 되어주셨던 한재진 차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와 칭찬합니다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

박경진 드림.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