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친절과 처리속도에 깜놀^^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친절과 처리속도에 깜놀^^
신흥식 2023.10.19 조회수 573
칭찬받는분 : 인재경영처 김미영
닫기
퇴직한 선배입니다. 나와서 이직을 하며 전문업체에서 일하고 있고 수공에 실무담당하는 후배직원들은 거의 모르는 상태이지요..
나와서 일하다보면 갑자기 경력확인 등 서류가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시간은 없고 난감하지요..

오늘 현직회사에서 경력확인을 변경할 필요가 있다(왜냐면 설계와 공사감독이 같이 되어있으면 양쪽 다 인정을 못받는다고 합니다)고 해서.... 이런 것을 재직시 알리가 없지요.
부리나케 확인받고 수정해서 증명을 받아야하는 상황입니다.

오전10시경 연락을 받고 인재경영처, 기술기획처 연락을 하여 변경된 서류를 받기까지 1시간 반 걸렸습니다.
업무처리속도에 놀랐고 직원 김미영, 민동기의 친절함과 상세한 안내에 너무 고마웠습니다.
타 회사나 어디 요즘 통화할때면 대부분이 무뚝뚝하고 불친절한데... 이렇게 웃는 목소리로 상냥하고 친절한 후배님들을 대하고 선배로서 스스로 자부심을 갖고 이렇게 글을 씁니다.

후배에게 민폐를 안주려고 평상시 연락도 잘 안하게 되는데 우리 후배님들이 자랑스러운 수자원공사를 멋지게 끌고 나가고 있구나 라는 자부심으로 너무 즐겁습니다.

후배님들... 고맙습니다^^   신흥식드림...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