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금산지사 이은경님을 칭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금산지사 이은경님을 칭찬합니다.
황경선 2022.10.29 조회수 733
칭찬받는분 : 금산권지사 이은경
닫기
금산지사 이은경 님을 칭찬합니다. 
2022년 10월 25일 누수로 인한 수도 요금 감면 신청을 하려고 금산 수도사업소를 방문하였습니다. 준비한 공사 진행 사진과 비용 영수증 등 예상치 못한 요금 청구서를 다시 확인하며 순서를 기다리고 있던 중 옆에서 이은경 님과 어느 할머니의 상담 내용을 듣게 되었습니다. 
흰 백발에 키가 나지막하신 할머니께서는 듣는 것이 좀 불편해 보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몇 번이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거듭거듭 하시고는 점점 그것과는 전혀 이음새 없는 할머니의 개인적인 주변의 얘기로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이은경 님이 이러한 상황을 다소 불편하게 생각할 수도 있을 터이지만 흐트러지지 않은 밝은 표정으로 할머니를 대하는 친절한 모습이 사뭇 가하게 청구된 요금으로 긴장해 있던 저까지 기분 좋아지게 했습니다.
자꾸만 삭막해져 가는 우리들의 관계 속에서 이 기분 좋아짐이 저만 느낀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셔서 댁으로 가시는 할머니의 흐뭇한 표정에서도 읽을 수 있었으니 말이지요. 저도 이은경 님 도움으로 일 마무리 잘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