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친절해도 너무 친절해요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친절해도 너무 친절해요
최신식 2022.06.03 조회수 1362
칭찬받는분 : 금산권지사 이은경
닫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단수가 많았던 때였지요 일주일2번도 되었던것 같아요
저는  회사 경영 하느라 출장도 많고 부모님 혼자 계시는곳을 자주못가는 상황 입니다
근데 단수 소식을 듣고 수자원에 전화를 했었습니다
답답한 마음에 자주 단수되냐고 민원을 제기했는데도 그분은 싫은 내색  귀찮은 내색을 
하지않았어요 물론 수화기 넘어로 욕을 했겠지만요
근데 많은 민원을 받았답니다 그말을 듣고 미안해지더라구여 그래서 언제 나오냐는 식으로 
물었더니 빠른 정상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밤샘작업 하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ㅠㅠ 저 로서는 이말밖에 드릴수 없다고
무슨 죄가 있겠습니까???
그런데 끊고 나니 참  친절하다 어떻게 싫은 내색 화를 내도 이렇게 차분할수 있을까??
대단하다는걸 느꼈어요 우리회사 민원실로 데려올정도로
부모님께 수도가 정상으로 나오려면 좀 걸린다고 설명을 드렸어요
연세가 많으신데도 잘  못알아들으시죠  
부모님도 전화를 여러번 드렸다고 근데 색시가 친절하다고 하셨습니다
부모님께 같은말을 들으니 설명도 잘해주셨다고  하셨더라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직원의 성품도 있겠지만 그위에 계신 관리자분도 관리를 잘하셨을꺼라 
생각합니다
조금전 센타장님과 통화를 하였지만   센타장님도 목소리가 부드럽더라구요
아마 잘 교육하신듯  합니다

끝으로 이런분들에게는 칭찬이 마땅한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민원일을  해보았지만 이런글들이 그동안 수많은 악담 진상 고객에게에 대한
서러움이 씻겨나가는것  같아여
시원한 여름을 보낼수있도록 힘써주신  수자원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