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의인 김지수 차장님을 칭찬합니다.(전남지역협력단)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의인 김지수 차장님을 칭찬합니다.(전남지역협력단)
신수진 2021.11.16 조회수 1599
칭찬받는분 : 전남지역협력단 김지수
얼마전 인터넷 뉴스를 보던 중 가슴 먹먹한 사연을 들었습니다. 
화장실에 쓰러진 노신사를 발견하고 심폐소생술과 인공호흡으로 골든타임을 지켜내며 
최선을 다해 구해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자신의 선행을 너무나 당연하다고 이야기하는 김지수님의 사연을 들으며
요즘같은 시기에 마음 한켠이 따뜻해 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어느 기사에서 요즘은 도움을 주고도 오해를 받거나 오히려 원망을 들었다는 이야기들을 본적이 있습니다.
저 역시 직장에서 심폐소생술을 배우고, 긴급상황에 대한 대처방법을 배우지만 막상 내 앞에 누군가가 피를 흘리고 쓰러져 있다면 정말 용기내어 그 사람을 살리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도 하게 되었고,
김지수님의 용기있는 선행을 보면서 다시한번 가슴깊이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었습니다.

김지수님의 기사를 통해 수자원공사에 대한 좋은 이미지가 더욱 빛을 발하길 바래봅니다.
이런분들을 회사에서 더 많이 다독여주고, 인정해주는 것이 이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작은 실천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비의 작은 날개짓이 날씨 변화를 일으키듯, 미세한 변화나 작은 사건이 추후 예상하지 못한 엄청난 결과로 이어지는 나비효과처럼 김지수님의 선한 마음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이 되고 모범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역에서 의로운 시민임을 인정받고, 회사에서도 제도가 있을지 모르지만 특별승진제도가 적용된다면 앞으로 살아가면서 그보다 더 자랑스럽고 뿌듯한일이 더 있을까.. 자랑스런 직원, 아들, 아버지, 남편으로써 또다른 의인이 더 생겨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그 주인공이 바로 당신이 될수도, 내가 될수도 있을테니까..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