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강정고령보에 근무하시는 "김소혜"씨를 칭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강정고령보에 근무하시는 "김소혜"씨를 칭찬합니다.
권용택 2017.05.08 조회수 630
칭찬받는분 : 김소혜 김소혜
닫기
이번에 4대강 국토종주여행을 하면서 우리나라 산하강산을 가꾸기 위해 노력하시는 수자원공사의 노력과 성과를 간접적으로나 느끼는 계기로 하여금 공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우선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더불어 귀사의 직원 도움으로 이번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던 계기가 있어서 그 직원 분을 칭찬하고 싶어 이렇듯 별도의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리일행은 4.30부터 5.03까지 4일간 자전거로 아름다운 강산을 느끼면 여행하던 중 강정고령보에 이르러 잠시 쉬어가던 차에 저의 일행 중 한 분께서 배낭을 미쳐 못챙기고 떠나오는 어이없는 일이 있었습니다. 이미 멀리 떠나오면서 되돌아갈 엄두도 내지 못하면서 고민에 잠겨 어찌 할 지 모를 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수자원공사측에 강정고령보 연락처를 묻고 이어 강정고령보에 근무하시는 [김소혜]씨와 통화를 하게 되었고, 앞서 일어난 일들에 대해 설명하고 가방을 찾아줄 수 있는 지 여쭤봤는데 너무도 친절한 목소리로 가방의 생김새와 놓고온 위치 등을 물어보시고는 찾아보겠다는, 그리고 유무를 알려주신다는 답변을 주셨습니다. 솔직히 가방에 중요한 것이 들어있지 않다고 말씀하시는 잃어버린 분의 이야기와 별도로 근무하시는 곳에서부터 가방이 놓여 있던 장소까지 꽤 거리가 된다고 하셨던 말씀과 다른이들의 왕래가 많은 곳에 놓여진 가방의 행적에 대해 그다지 큰 기대는 하지 않았던 것 이 사실인데... 시간내에 강정고령보 근무직원이신 김소혜씨는 가방을 찾았고, 귀찮을 수도 있을 택배까지 알아서 보내주신 것에 대해 정말 무한한 감동과 신뢰를 갖게 되는 계기를 가졌습니다.

고객만족이라는 단어를 붙이기에는 우리라는 존재가 어색할 순 있지만, 어쨌든 솔선수범 타인을 향한 따뜻한 배려와 이러한 사례로 기쁨과 행복을 느끼게 해 준 김소혜씨에게 어떻해든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고 했습니다. 김소혜씨의 선행으로 하여금 우리일행은 무탈하게 모든 일정을 끝내고 일상으로 복귀했으며, 오래도록 그 선행에 대해 회자하며, 추억할 것을 알기에 다 시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고마웠습니다. 

강정고령보에 근무하시는 김소혜씨 고.맙.습.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