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한국수자원공사 소양강댐관리단 경영지원과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국수자원공사 소양강댐관리단 경영지원과 직원분들 감사드립니다
박소연 2017.04.20 조회수 646
칭찬받는분 : 소양강댐관리단 한동훈
닫기


 안녕하세요, 저는 춘천시정신건강증진센터에서 근무하는 직원입니다. 


 한국수자원공사 소양강댐관리단 경영지원과 직원분들에게 감사한 일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센터에서 회원님들과 함께 4월 사회적응훈련을 계획했습니다. 평소 활동범위가 본 센터와 집으로 한정적인 경우가 많아 봄 날을 맞아 자연체험 및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사회적응훈련 후원 및 인력지원을 위해 내부 일정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한국수자원공사 소양강댐관리단 경영지원과 직원분들이 찾아주셔서 후원물품 및 예산지원, 자원봉사자 역할을 해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덧붙여 이번 센터 후원이 처음이 아니며, 해 마다 지속적으로 센터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방문하고 후원물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이에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하나 고민하다가 홈페이지에 마음담아 글을 올리는게 좋겠다는 의견이 나와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k-water의 슬로건 중 하나인 물과 더불어 누리는 기쁨처럼 소양강댐 직원분들의 맑은 물과 같은 마음으로 센터 회원님들과 함께 사회적응훈련을 기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