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예천 수도 관리공단의 박선정님께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예천 수도 관리공단의 박선정님께 칭찬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신경용 2017.02.26 조회수 667
칭찬받는분 : 박선정 고객관리사님 박선정 고객관리사님
닫기
원래 한참 전에 올리려고 했는데 그 동안 너무나 시간이 안 나서 이제서야 글을 올리게 됨을 먼저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경북 예천에서 신선생 영수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신경용입니다.
사실 저의 사무실이 너무 노후화되어 옥내 누수가 있었는데 그걸 전 나중에야 알게됐고 박선정님께서 친절히 저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전 앵글밸브가 뭔지도 몰랐지만 박선정님께서 친절하게 장시간의 본인의 핸드폰을 사용해 가며 친절히 말씀해 주셨고 문자로 추가로 말씀해 주셔서 쉽게 대응할 수 있었습니다. 문자 내용을 다 공개하지 못함은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용에서 상업용으로 바꾸는게 맞는데 제 사정을 고려하여 작년 10월에 하셔야 할 것을 올 1월달에 늦춰주신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제가 요즘 사업도 어렵고 집안일이 너무 힘들어 그 때 박선정님께서 전화하셨을 때 저도 모르게 약간의 성질과 화를 낸거 같은데 그건 박선정님께 그런게 아니라 요즘 제 사정이 너무 힘들어서 본의 아니게 나온 말이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널리 이해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글이 너무 길었습니다. 각설하고 예천 수도 관리단의 박선정님께 감사드리고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박선정님 같은 분이 계셔서 K-Water가 더욱 발전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박선정님께서 본인의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니 알아주셨음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수고 하십시오. ^^ 그 외에 수자원 공사 통합 콜센터 분들의 친절한 응대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