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충청지역본부 경력확인서 발급해 주시는 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충청지역본부 경력확인서 발급해 주시는 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이지명 2017.01.19 조회수 689
칭찬받는분 : 충청지역지사 오혜진
안녕하세요~ 저는 전북 전주에 소재한 한 안전진단 업체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설립된지 3년이 되었는데 그동안의 실적증명서와 저희 회사 기술자의 경력확인서를 발급받으려 최근 1개월간 전국을 돌아다니고 있어요. 각 행정청을 돌아다니면서 느끼는 것은 호의적으로 발급해 주시는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기에 업무에 어려움이 많은 상황입니다. 특히나 예전 용역에 대한 기술자 경력을 확인받기 위한 업무가 주가 되다보니, 저희가 보유한 서류와 상이한 내용들도 많고 또 발주청이 변경된 경우 재차 삼차 확인을 하며 업무를 다시 해야 하기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2017년 1월 18일, 기술자의 경력확인서 2건을 발급받으러 "한국수자원공사 충청지역본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희 서류에 기재된 것과는 달리 천안아산권관리단과 충북서부권관리단으로 가야 하는 서류임을 확인받았지요. 보통 여기서 인사드리고 저는 각 발주청을 방문할 일정을 조율하게 됩니다. 그런데 충청지역본부의 담당자(여성)께서는 친절하게도 각 관리단의 담당자분을 확인해 주셨습니다. 제가 실적증명서나 경력확인서를 약 100여건 발급받으면서 이렇게 신경써주시는 직원분은 처음 봤습니다. 적어주신 메모 한 장에 감동을 받아 적게 되었어요. 아쉽게도 제가 그 분의 성함을 미처 여쭙지 못하였네요. 저 위에 입력한 분이 아니실 수 있습니다. 시간에 쫓기며 하루에 1000km 이상의 운전을 해야 하는 상황이지만 어제의 일이 너무나 감격스러워 이렇게 시간을 내어 부끄러운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할당된 업무도 많으실텐데 덕분에 다음 일정을 수월히 계획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정중히 감사의 인사를 올리겠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게요!!!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