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민원다음날 현장방문으로 바로 해결하는 파주수도관리단 화이팅..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민원다음날 현장방문으로 바로 해결하는 파주수도관리단 화이팅..
하수한 2016.08.09 조회수 827
칭찬받는분 : 파주수도관리단 유광재
닫기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7월말 즈음
 민원으로 상하수도요금이 이중부과 되었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결론인즉, 2년 가까이 S관리소에서 부과되었다는
속쉬원한 결과를 얻어 보상처리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백만원 가까이되는 금액을 떠나 

민원제기후 신속하게 대응해 주는 모습에 보기 좋았으며
수차례 확인전화와 함께 
바로 현장방문후 수도밸브 확인과 개폐등 
정확하게 처리해준 관계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쉽게도 현장에 오셨던 직원분의
성함을 기억하지못해 수도관리단 전화번호로
031-650-0764 칭찬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팍팍한 사람들이 많은줄 알았는데
따뜻한 사람들이 많았음을 다시금 알게해준
파주수도관리단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입추지난 초가을에 
저처럼 고객감동하는 일들이 많아지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