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전남서님권관리단 박성호 단장님과 직원분을추천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전남서님권관리단 박성호 단장님과 직원분을추천합니다.
조원택 2016.03.15 조회수 799
칭찬받는분 : 전남서남권관리단 박성호
늘상 감사하다고 꾸벅 꾸벅 인사는 했지만, 진심을 전하지는 못한것 같아서 장흥물사랑생활도우미5분을 대신하여 다시한번 전남서남권관리단 박성호 단장님과 이호석부장님, 고종렬차장님,오수인대리님께 감사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장흥댐주변의 인근지역 5개 읍면 36명의 취약계층(노인,장애인등)에게 가사및 간병지원사업과 지역자원연계사업을 7년째 추진해 오고 있어서, 저소득층인 5명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한편,지역사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오고 있어, 서비스 대상자 뿐만아니라, 장흥,영암 해당 마을 주민들로 부터 감사와 칭찬이 자자하다.

이번 2016년도에도 지속사업으로 추진하여 주므로 생계를 꾸리는 생활도우미 선생님들이 박성호 단상님과 직원분들에게 다시한번 일자리를 마련하여 주신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물의 소중함과,늘상 지역민과 함께하는 자리에서는 물에 대한 홍보와 주민들의 여론청취등을 수렴하고 댐에서의 역활등을 지속적으로 설명하고 이해시키려는 직원분들을 보면서, 정말로 소신과 책임이 남다르다는 걸 느꼈습니다.

보이지않는 곳에서 실천하는 선행과 멋진 물사랑의 모습이 배우고 싶었습니다.
저도 서남권관리단 직원분들의 열정을 보고 언제 어디서나 댐의 소중함과 물사랑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박성호단장님과 직원분들에게 물사랑생활도우미 전원은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