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소중한 주말을 어린이와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소중한 주말을 어린이와 함께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엄상희 2016.01.29 조회수 683
칭찬받는분 : 김영환 전 차장님, 송현우 대리님 김영환 전 차장님, 송현우 대리님
  보은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 한국수자원공사 대청댐관리단의 지원을 받아 2015년 7월~ 12월까지 회인·회남면 거주 다문화가정 자녀의 부진한 학습, 정서 및 인성, 사회성 발달을 지원하고자 토요프로그램 '자 이제 시작이야'를 회인중학교 학생 11명의 도움을 받아 운영하였습니다. 
  지난 12월 19일은 총 22회기 프로그램 마지막 날로 참여자 15명이 틈틈이 연습한 '크리스마스 캐롤' 리듬악기 연주와 노래를 준비한 날이었습니다. 
  직장인에게는 너무도 소중한 토요일이라 큰 기대 않고 담당자 송현우 대리님께 연락드렸는데 너무도 감사하게 2014년도에 도움 주셨던 김영환 전 차장님과 시간을 내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쉽지 않은 걸음해 축하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어린이, 봉사자, 부모님 모두 좋아하고 힘을 얻었습니다.
  학원이나 공부방이 없는 회인·회남지역, 특히 회인면지역에서 '자 이제 시작이야'프로그램은 주 1회 2시간씩 6개월여 진행되어 성과는 미약하지만 다문화가정 아이들과 부모님께는 절실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올 1월 부터는 예산이 없어 중단될 상황이었는데 부모님들이 이대로 중단할 수는 없다고, 어려운 여건임에도 힘을 모아 어렵사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는 7살로 제한을 두어 15명이 참여했는데, 올 해는 6살~초등 3학년까지 무려 25명의 다문화가정 어린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여건상 많은 도움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위해 한국수자원공사의 지속적인 지원과 좀 더 많은 지원을 부탁드리며,
늦었지만 송현우 대리님, 김영환 전 차장님께 감사드리고 한국수자원공사 모든 직원분께도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