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분실물 습득 처리와 관련하여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분실물 습득 처리와 관련하여 감사드립니다
최우영 2015.12.08 조회수 914
칭찬받는분 : 낙동강중부물관리센터 최성환
닫기
어렵게 시간을 내어 벼르던 자전거 국토종주를 부산에서 시작하여 둘째날(2015년11월27일) 저녁 낙단보에서 상주보로 가던 도중 배낭을 잃어버려서 종주를 포기하고 부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잃어버린 배낭 안에는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저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노트북, 특히 그 안의 자료들이었습니다. 종주기간 동안 일이 생길 경우 대응을 위해 노트북을 가지고 갔던 것입니다. 
저는 경영지도사(경영 컨설턴트)인데 10년간의 자료들이 모두 그 속에 있었기 때문에 그 때의 충격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컸습니다.
혹시나 해서 경찰에 신고를 하고 삼성전자 고객센터에도 분실신고를 했었습니다만, 사실 거의 포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수자원공사 직원으로부터 배낭을 습득하여 보관하고 있다는 연락이 왔었습니다.
정말 뛸듯이 기뻤고 고마왔습니다.
서둘러 출발하여 낙단보까지 가서 최성환씨를 만나 배낭을 건내받으면서 너무너무 고마와서 약소하지만 사례를 하려하였으나 본인은 한 일이 없다면서 극구 사양을 하는 바람에 그마저도 전달하지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생각 끝에 이렇게 한국수자원공사 홈페이지에 글을 남깁니다.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