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충주댐지사 김지수님, 이렇게 친절한 분은 칭찬드려 마땅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충주댐지사 김지수님, 이렇게 친절한 분은 칭찬드려 마땅합니다~
김순기 2024.03.18 조회수 170
칭찬받는분 : 충주댐지사 김지수
닫기
해마다 운영하는 대회 운영 관련하여 충주댐 유입량 방류량에 관한 수위 문의를 드리려 전화를 드렸습니다.
알고보니 담당 부서가 따로 있었고, 분리된 사업소의 전화번호를 알아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문의 시 대표 번호로 전화하거나 최대한 비슷한 업무부서를 찾아 전화하지만..
업무 특성상 정확한 안내를 위해 담당자 번호로 전화를 돌려주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이미 두 차례 전화를 했었고, 연락이 되지 않는 번호를 안내 받아 곤란한 상황이었는데..
그런 상황을 일일히 말하지 않아도 본인이 직접 전화번호를 찾아서 연락주시겠다고 하여 담당 번호를 안내해주셨고,
마침 주신 번호가 아직 연결이 안되는 상황이라고 다시 전화드렸더니
교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다시 안내 전화주셨어요

교대 마치시고 내일 알려달라고 말씀드렸는데도, 본인이 제대로 처리 못해주셨다며 미안해하시는데 제가 더 죄송하더라구요~
매번 같은 질문에 같은 답변 하시는게 일상이실텐데 이렇게 세심하게 일처리를 해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문의 전화로 여러 기관 전화해봤지만 이런 감동은 처음입니다.
저도 단체에서 일하는 사람인데..김지수님으로 인해 많이 배우고 갑니다!!

김지수 사원님 하시는 일마다 복되시길 바라며, 제가 받은 배려로 인해 저도 업무 시 따뜻한 마음으로 안내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