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적극행정 민원해결 박규대 과장님 고맙습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적극행정 민원해결 박규대 과장님 고맙습니다.
김서윤 2024.02.28 조회수 224
칭찬받는분 : 대청댐지사 박규대
닫기
안녕하십니까?

옥천군 동이면 석탄리1리 거주하며,
22년 동이면 석탄1리 마을 입구 비닐하우스 철거요청 (1차)
23년 재설치 비닐하우스 철거요청 (2차) 전화민원
제기하였던 주민입니다.

민원제기를 하고 이렇게 감사의 글을 쓰게 될 거라고는 생각도 해본 적이 없지만 대청댐지사 박규대 과장님의 정직, 신뢰, 성실 이 세 가지에 자연스레 칭찬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마을주민 일부만 사용하는 비닐하우스와  장작을 피워 주위 화재 위험이 높아 여러 번 민원을 제기하였고, 표현상 다소 불쾌한 내용이 있었다면 그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저의 민원 글을 성의껏 읽어 주시고 해당 적극행정 민원 처리하여 주셨음에 대해 감사를 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불법행위자 일부 주민이 막무가내 행동에 짜증날 법도 한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여러 번 현지 방문하여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과 소통과 배려 경청으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왔다는 점에 큰 박수를 보내고 우리 정의로운 박규대 과장님 강력칭찬 해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금강유역 수질개선과 환경보호를 위하여 현장 방문하여 법의 위반사항 지적과 민원 처리를 위해 애써 주신 대청댐지사 부처(국유지)의 팀장님과 팀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