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정보공개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공표

트위터 페이스북

주요 사업성과·현황

그 외 사업관련 정보

VOC현황

고객의 소리(VOC) 프로세스

고객의소리프로세스 민원접수 민원분류 처리(조치결과작성) 관리

2022년 VOC 처리 현황(1.1 ~12.31 까지)

2022년 VOC 처리 현황표
구 분 제안/건의 문의 불만/진정 확인/증명 인허가 기타 총합계
홈페이지 1,063 337 573 7 0 216 2,196
FAX 8 1 3 0 0 0 12
방문 26 2 7 1 0 5 41
우편 93 13 29 1 0 11 147
전자우편 11 0 2 0 0 0 13
전화 1 3 0 0 0 3 7
합계 1,202 356 614 9 0 237 2,416
2021년 VOC 처리 현황표
구 분 2018 2019 2020 2021 2022
총건수(연) 2,069 3,294 4,006 2,393 2,416
평균발생건(일) 5.7 9.0 11.0 6.6 6.6
연간 VOC 건수 : 2018년 2,069 2019년 3,294 2020년 4,006 2021년 2,393 2022년 2,416 / 일평균 VOC 건수 : 2018년 5.7 2019년 9.0 2020년 11.0 2021년 6.6 2022년 6.6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