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6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86호
2021-286호 2021-07-22 조회수 1837

2021년 7월 셋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7월 넷째주 뉴스레터 즐거운 만남 이름으로 장르가 되다 서인국 배우 서인국은 작품마다 다른 얼굴로 대중에게 다가선다. “매순간 위기를 느낀다”고 말할 만큼 예민한 발걸음을 내딛는 그의 결과물은 매번 새롭다. 그래서 다음이 더 기대되는 배우 서인국을 만났다. 행복마중물 소양강댐 물문화관, 청년창업카페 ‘다목적 소양’ 오픈 K-water의 지원으로 청년 창업가와 아티스트가 소양강으로 모였다. 소양강댐 물문화관에서는 이제 아름다운 풍경뿐 아니라 감미로운 노래를 감상하며 향기로운 커피도 음미할 수 있다. 역사저널 더 맑게, 더 안전하게 대한민국 수질, 이렇게 바뀌어왔다 국가별 수질 지수 세계 8위, 미국수도협회 정수장 평가 최고 등급 등 이력이 대한민국 수돗물이 세계 최상위 수준임을 증명한다. 대한민국 수돗물이 지금의 품질과 안전성을 갖추기까지 어떤 길을 걸어왔는지 알아보자. 생활 속 꿀팁 습하고 무더운 여름 천연재료 활용한 여름벌레 퇴치법 윙윙- 밤새 귓가를 맴도는 모기에 밤잠을 설치기 일쑤. 음식마다 꼬이는 초파리는 잡아도 잡아도 끝이 없다. 여름철 벌레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친환경 벌레 퇴치법을 공개한다. 에코 챌린지 여름휴가 쓰레기 집으로 챙겨 돌아가요! 7월 에코 챌린지는 여름휴가 중 발생한 쓰레기를 집으로 챙겨 돌아가기다. 매년 휴가철이면 해변과 관광지를 오염시키는 휴가 쓰레기들, 집으로 챙겨가고 선물도 받아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