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59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1년 259호
2021-259호 2021-01-13 조회수 1877

2021년 1월 셋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1년 1월 셋째주 뉴스레터 물길 담은 풍경 사라져가는 시간을 되돌아 걷다 안동 낙동강 물길 따라 선비들의 숨결이 스민 고장, 안동. 아름다운 고택과 곳곳에 자리 잡은 서원, 사찰은 오랜 시간의 결을 그대로 품고 있다. 가장 한국다운 얼이 숨 쉬고 있는 선비의 고장 안동을 따라 길을 나선다. 자연이 숨 쉬다 안동 역사의 나이테 느티나무 안동에는 유독 오래된 나무가 많다. 수백 년 동안 함께해온 느티나무를 통해 안동이 지켜온 풍요로운 자연에 집중해본다. 그곳에 가고 싶다 한국의 미와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안동을 만나다 옛 선인들의 삶이 투영된 고장, 안동. 학문에 취하고 자연을 벗 삼아 풍류를 논했던 선비들의 삶의 멋과 맛이 지닌 자취를 추천 코스와 함께 따라가보자. 맛있는 여행 짭조름한 안동간고등어의 참맛 바닷가에서 250리나 떨어진 경북 안동에 가면 짭조름한 바다 냄새가 난다. 바로 안동의 지리적 특성이 낳은 안동간고등어 때문이다. 특유의 풍미와 미각으로 안동 대표 음식으로 자리매김한 안동간고등어를 만나본다. 즐거운 수다 건강한 겨울나기 위해 한파 대비 국민행동요령 참고해요! 한파가 우리의 일상을 덮쳤다. 저체온증이나 동상 등의 한랭질환을 유발하는 한파의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방울이가 준비한 인포그래픽을 통해 ‘한파 대비 국민행동요령’을 쉽게 만나보자.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