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뉴스레터

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53호 게시글의 제목, 작성일,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 뉴스레터 2020년 253호
2020-253호 2020-12-02 조회수 1836

2020년 12월 첫째주 뉴스레터
물이 여는 미래, 물로 나누는 행복 2020년 12월 첫째주 뉴스레터 국민 중심 서비스 스마트한 물데이터 시대, K-water가 선도한다 물에 관한 정보를 통합해 국민이 손쉽게 접근 및 활용할 수 있는 ‘MyWater’, ‘환경 빅데이터 플랫폼’ 등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K-water News 11월 K-water 소식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시티에 도입될 혁신기술 선정 먹는 물 및 토양 검사 우수성 국제 인증 획득 영동대로 복합 환승센터에 수열에너지 공급 협약 한국서부발전과 해외 수력발전사업 협력 위한 MOU 체결 서울시와 물산업 혁신기술 발굴·육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국민이 제안하는 양질의 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포커스① 사계절 내내 즐긴다! 인공 서핑파크 ‘웨이브파크’ 개장 계절과 상관없이 전 세계의 유명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세계 최대이자 동아시아 최초의 인공 서핑파크, ‘웨이브파크’가 개장했다. 포커스③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 유연하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K-water에서 진행한 사내 공모전 및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한다. K-water를 넘어 우리 사회의 바른 조직문화를 위해 주목해보길 바란다. K-water 수다 물 따라 떠나는 랜선 여행 물이 있는 곳에서는 언제나 인류의 문명이 발달했다. 그래서 떠나보는 랜선 여행! 멋진 물길이 함께하는 세계와 우리나라의 유명 명소들을 소개한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42-6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