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적극적인 소통과 해결 노력에 감사를 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적극적인 소통과 해결 노력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성일 2020.12.04 조회수 1622
칭찬받는분 : 양주수도관리단 김종렬 팀장
닫기
0. 귀 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0. 저는 양주시청 전 수도행정팀장 입니다.

0. 우리시에서는 2008년부터 지방상수도의 운영효율화와 선진 유수율제고 및 수돗물공급의 서비스 개선을 통한 지방상수도의 관리와 깨끗하고 안정적인 용수공급을 목적으로 한국수자원공사(W-water)와 협약을 체결하여 상수를 시민에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0. 협약에 의하면 매5년마다 한번씩 재산정을 통한 위탁대가를 산정하게 되어 있어 지난2013년부터 2017년까지의 위탁대가를  한강권역부문 한강계획사업처 유민*차장 및 실무자와 2018년 상반기부터 실무협의와 수많은 공문을 통해 협의 하던중 서로의 의견 대립과 으로 수자원공사 기구 개편으로 협의가 지체되던중,

0.  경기동북권지사 양주수도관리단 김종령 팀장의 적극적인 중재로 2020년6월 만2년이 지나 우리시와 수자원공사간 지방상수도운영효율화 사업 위탁(제3차) 협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0. 만일 양주수도관리단 김종렬 팀장의 중재가 없었다면 수자원공사와 양주시는 서로 불신의 골만 더욱 깊어졌을 것이며, 서로 신뢰할 수 없는 지경까지 갈 수 있었으나 슬기롭게 중간에서 중재를 잘해줘 양주시와 수자원공사는 한발씩 양보하는 선에서 마무리가 잘된 것입니다.

0. 늦게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항상 시민의  맑은물 공급과 수질보호를 위하여 노력하시는 수자원공사 임원 및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면서 2020년 잘 마무리 하시고 다가오는 2021년에도 귀공사의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