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늦은밤 먼거리 달려오셔서 수도문제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늦은밤 먼거리 달려오셔서 수도문제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신일 2020.08.06 조회수 1473
칭찬받는분 : 거제권지사 김성삼
닫기
저희집은 거제시 갈곶리 라는 마을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펜션이 지어진지 10년이 다 되어 가지만 펜션 공사할 때 배관을 가정용 배관을 설치하여 항상 수압이 약해 가압펌프를 설치해서 사용 중이 었습니다.
때는 8월 2일 오후 6시부터 평소보다 수압이 더 약해지더니 결국 펜션 객실에 물이 나오지 않는 지경까지 이르러 발만 동동 구르다가 도저히 안되어 거제 시청에 문의하고 시청에서 거제 수자원공사 전화번호를 알려주셔서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김성삼 기사님께서 고현에서 저희집까지 1시간 거리인데 달려오셔서 확인해보시더니 마을 아래쪽 배관 공사를 하면서 문제가 생긴 것 같다고 하시면서 여기 저기 전화하시어 기사님들을 불러주셨습니다. 수리 기사님들이 오시기 전까지 이것 저것 알려주시고, 펜션 객실 손님들 어떻게 하냐고 같이 걱정도 해주시고, 김성삼 기사님 덕분에 이것 저것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수압이 약한 부분에 대해서도 해결책을 몇가지 제시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수리기사님들께서 수리해주시니 평소에 가압펌프를 돌리는 것보다 돌리지 않았는데도 수압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기사님께서 공사 들어가시면 말씀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일요일에 그것도 늦은 오후8시에 오셔서 10시 넘어서 집에 돌아가셨는데 신경써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저희가 할 수 있는게 요기 칭찬글 남기는 것 밖에 없어 죄송하네요;; 
김성삼 기사님 칭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