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상수도 파열로 인한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신속한 보수로 고객 감동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상수도 파열로 인한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신속한 보수로 고객 감동
김노경 2020.05.19 조회수 174
칭찬받는분 : 창원권지사 김광렬
닫기
1) 개요 : 5月 18日(月) 새벽 출근길(am 5:40 경) 당사 공급하는 상수도 파열 발생 확인 후
             한국수자원공사 접수(am 9:00경)
2) 당사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남면로 485번지 (퍼스텍주식회사 경영지원 팀장 김노경)
3) 보수 진행 현황
    -.보수를 위한 고객(당사) 의 정확한 현상 파악 & 능동저 대처(당사의 심각한 상황 인식)
    -.부품이 사고발생 지역에 재고가 없어나 타지역 긴급 수배
    -.보수를 위한 각종장비를 적기에 Set Up
    -.작업환경(우천) 및 도로통제를 위한 유관기관에 적극적인 협조 요청
    -.18日 PM 3:00 급수차량 진원
    -.18日 PM 9:00 경 보수진행 고객에 정보공유
    -.19日 AM 2:00 경 보수진행 고객에 정보 공유
    -.19日 AM 5:00 경 보수완료 고객에 정보 공유
    -.19日 AM 8:20 경 당사 사용여부&문제점 파악
    -.당사 단수로 인한 상황
       . 5개동 건물중 물탱크 보유 건물은 1개동
       . 식당 운영(단체급식,식수원 : 300名)을 할수 없는 상황(단체급식 : 조식,중식,석식)
       . 전직원이 1개동 화장실 이용으로 불편 초래
4) 칭찬내용
    -.고객을 위한 일사분란한 능동적 대응으로 고개 大 만족
    -.고객 피해 & 불만족을 최소화 하기위한 투철한 서비스 정신
    -. 이번기회로 한국수자원공사 조직문화에 감동 받았음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황다혜
  • 전화번호 : 042-629-2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