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상수도 파열로 인한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신속한 보수로 고객 감동 |
---|
김노경
2020.05.19
조회수 1623
|
칭찬받는분 : 창원권지사 김광렬 |
1) 개요 : 5月 18日(月) 새벽 출근길(am 5:40 경) 당사 공급하는 상수도 파열 발생 확인 후
한국수자원공사 접수(am 9:00경) 2) 당사 위치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남면로 485번지 (퍼스텍주식회사 경영지원 팀장 김노경) 3) 보수 진행 현황 -.보수를 위한 고객(당사) 의 정확한 현상 파악 & 능동저 대처(당사의 심각한 상황 인식) -.부품이 사고발생 지역에 재고가 없어나 타지역 긴급 수배 -.보수를 위한 각종장비를 적기에 Set Up -.작업환경(우천) 및 도로통제를 위한 유관기관에 적극적인 협조 요청 -.18日 PM 3:00 급수차량 진원 -.18日 PM 9:00 경 보수진행 고객에 정보공유 -.19日 AM 2:00 경 보수진행 고객에 정보 공유 -.19日 AM 5:00 경 보수완료 고객에 정보 공유 -.19日 AM 8:20 경 당사 사용여부&문제점 파악 -.당사 단수로 인한 상황 . 5개동 건물중 물탱크 보유 건물은 1개동 . 식당 운영(단체급식,식수원 : 300名)을 할수 없는 상황(단체급식 : 조식,중식,석식) . 전직원이 1개동 화장실 이용으로 불편 초래 4) 칭찬내용 -.고객을 위한 일사분란한 능동적 대응으로 고개 大 만족 -.고객 피해 & 불만족을 최소화 하기위한 투철한 서비스 정신 -. 이번기회로 한국수자원공사 조직문화에 감동 받았음 |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