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water

ENGLISH

검색열기
통합검색
검색닫기

사이트맵

HOME고객센터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구하였습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심폐소생술로 생명을 구하였습니다
김미자 2019.09.10 조회수 75
칭찬받는분 : 청송권지사 김웅태
닫기
안녕하십니까 , 저는 요양원을 관리하는 담당자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생명은 누구에게나 소중하지만 막상 위기에 처해 있을시에는 두려움이 앞서 몸소 먼저 실천하기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헌신을 다하여 생명을 구하신 위 선생님을 칭찬하고자 합니다.
요양원에서 생활하시고 계신 어르신 중 한분께서 급작스레 기도가 막혀 의식을 잃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우선 119에 신고를 하고, 심폐소생술을 시행하는 과정에서, 너무나 다급한 나머지 어르신의 가족으로 보이는 남자 2분 이서 서로 교대로 심폐소생술을 적극적으로 시행해 주셨습니다. 119 도착할 때까지 연신 긴박한 상황이 전개되는 가운데에도 침착하게 전문가다운 모습으로 심폐소생술을 실시하시는 모습이 지금도 눈에 아른거립니다.
119가 도착하고, 병원으로 이송 후 병원에서 어르신께서 의식이 있으시다는 말씀을 듣고, 요양원 직원 및 위 선생님들께서는 서로들 박수를 치며 눈물을 흘렸답ㄴ다.
 소중한 생명을 살리시는데 힘써주신 보호자님의 한분은 '찻잔'의 노래로 유명했던 노고지리의 가수이셨고, 나머지 1분은 한국수자원공사 직원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위의 수자원공사 직원분은 심폐소생술 자격증 소지자로 한 생명을 구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답니다.
생명의 소중함을 아시는 분이야 말로 진정한 성인이라 하겠습니다. 박수치며 칭찬드립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배한수
  • 전화번호 : 042-629-2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