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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하수도 요금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상하수도 요금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하나 2019.08.29 조회수 46
칭찬받는분 : 전혜수님 전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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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상하수도 고지서와 관련된 문제로 
 너무 머리 아프고 화가 났었는데.. 칭찬글을 쓰게 해주신 '전혜수'님께 감사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신혼집의 7월분 상하수도 요금을 저번달에 납부하였으나 
 8월분 상하수도 요금 고지서에는 7월분이 '체납'되었다고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게다가 저희 집 주소는 포레시티 302호인데, 고지서 주소란에 '낙원빌라 202호' 라는 
 낮선 주소가 함께 기재되어 있는걸 발견해서 어찌돈 영문인지 확인 겸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었습니다.

 아직 입주도 하지 않은 예비부부이다보니, 상하수도 문제엔 더없이 막막하고 어려웠습니다. 

 1차 8/26 응대해주신 고객센터 직원분은 너무 친절하셨지만, 제게 잘못된 내용을 고지해주셨고
 3차 8/28 통화했던 요금관리부? 남자분은 제가 포레시티 402호의 요금을 납부했으며,
      이미 납부한 금액에 대해선 어떠한 조치를 취할 수 없다고 못을 박았습니다. 환불이나 요금조정 등은 절대 
      못한다고 같은 말씀만 '30분정도' 반복하셨고 통화 내내 해결 방안을 제시하지 않으셔서 슬슬 화가 났습니다.
      저는 결국 소극행정등의 공무원 민원을 넣을 준비를 하고 있었구요. 저한테 왜 전화하신건지 의문스럽습니다. 
 4차 8/28 전화오신 전혜수 담당자만 가장 정확하게 저의 불편한점/필요한점/해결방안/실시간문자발송등의      
      정확한 업무를 해주셨고 덕분에 모든 일이 잘 해결되었습니다.
      알아보니 검침원님의 오배송 / 주소 잘못기재등의 부분등이 있었던것 같고 저는 제가 잘못입금하게 된 
      요금을 302호로 모두 이관해주신다고 했습니다.        
        
 저도 서비스 업무를 하다보니, 누구보다 이런 힘듦을 잘 아는데, 정말 프로페셔널하게 해결해주셔서 든든했어요
 칭찬 많이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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