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영산강보관리단 직원을 칭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영산강보관리단 직원을 칭찬합니다.
김규경 2019.05.10 조회수 1452
칭찬받는분 : 인재개발원 정영근
닫기
5일 날 죽산보 인증 도장을 찍고 나니 갈증이 날 정도로 날이 덥게 느껴졌습니다. 입고 간 바람막이를 벗어 시원한 복장을 하려고 문제의 가방을 내려났습니다. 가방을 챙겨야지 하는 생각이 나지 않았습니다. 느러지전망대, 영산강하구둑 인증을 하고 목포 버스터미널에서야 비로소 가방 생각이 났습니다. 서울로 올라오는 내내 5월 4일-5일 날 찍은 사진을 보니 죽산보 이전은 가방을 메고 있었습니다. 
  
6일날 k-water 영산강보관리단에 전화를 하니 남자분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빨간색(?)인 데 죽산보에 나두고 온 것 같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 분이 문화해설사분에게 전화로 물어봐주셨고 “가방 있답니다”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그 분이 직접 전화하실 것입니다”라고 전해주었습니다. 가방 안에 든 것을 물어보고 확인이 된 뒤 택배 착불로 결정이 되고 제 주소지를 문자로 보냈습니다. 그 분이 택배 회사가 안 와서 보낼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리고 몇 시간 뒤 우체국에서 택배를 보냈습니다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9일 날 오후에 온 택배의 주소지란에 보낸 사람의 이름은 “정영근”으로 되어 있습니다. 정영근이라는 분이 맨 처음 전화를 받은 남자 직원인지, 문화해설사인지 저는 모르지만 제 가방을 찾기 위해 노력하신 영산강관리단 직원들과 문화해설사분에게 고마움을 전해주시고 직원 칭찬합니다. 

제 가방을 찾게 해 준 영산강보관리단 직원, 문화해설사분 정말 고맙습니다! 오래 행복하세요.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