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울산권관리단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울산권관리단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차영기 2017.08.23 조회수 683
칭찬받는분 : 울산권관리단 김영희과장님,황규석차장님,김문기부장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울산광역시 반천초등학교 교장 차영기입니다.
반천초등학교에 2년 가까이 근무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교육활동과 쾌적한 학교환경 조성을 위해 도움주신 분들이 여럿 계시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이 계시어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우리학교는 농촌의 소규모 학교로 학생들의 편의 시설이 많이 부족한 편이었으나 한국수자원공사 울산권관리단의 도움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으며, 현재는 학생, 교직원 모두가 큰 불편함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한국수자원공사에서는 이전에도 댐주변 소규모 학교에 꾸준한 지원을 해오셨지만 저에게는 울산관리단에 근무하시는 김영희과장님과 황규석차장님, 김문기부장님을 만나게 된 것이 큰 행운이었습니다.

  도움 내역을 일일이 나열할 수는 없지만 그 중에 몇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지난 해에는 급식실 내에 세수대와 손 건조기 설치, 절수형 수도꼭지 교체, 교육용 컴퓨터를 지원해 주셨으며, 올해는 운동장 라인포인트 설치와 관악부 단복, 테블릿 PC 등 교육활동에 꼭 필요한 것들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지원받은 소중한 시설이나 물품들은 교육청이나 학교 예산으로는 구입하거나 설치하기 어려운 것들이었는데 울산관리단의 배려 덕분에 우리 학생들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급식실 내 세수대와 손 건조기는 배식 직전에 손을 씻고 식사를 함으로써 위생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 운동장 라인포인트는 해마다 나일론 끈 형태의 방식으로 수명이 짧아 불편함이 있었는데, 최소 5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최신형 포인트로 교체해 주셔서 학생들의 체육활동에 활기를 불어넣어주셨습니다.
  특히 관악부 단복의 경우 몇 해 동안 선배들에게 물려입기를 반복하다보니 낡고 해진 부분이 있어서 연주 때만 되면 관악부 학생들에게 미안한 마음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8월 21일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전국관악경진대회의 우리 단원들 모습은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교장인 제 눈에만 그런 건 아니었습니다. 새 단복을 입고 연주하는 모습을 본  학생들과 교직원은 물론 격려차 참석한 학부모와 동창회 임원 모두 울산관리단에 감사함을 꼭 전해달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혹시 귀사의 행사가 있어 관악부 연주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기꺼이 달려가 연주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반천관악부는 2008년 문화체육관광부의 ‘예술꽃 씨앗학교’로 지정된 후 10년 동안 꾸준히 운영을 해오고 있으며, 전국관악경연대회와 개천예술제에 참가하여 해마다 금상과 은상을 수상하며 뛰어난 성적으로 전국에 많이 알려진 자랑스러운 연주단입니다. 
  저희 반천 교육가족들은 도움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깊이 간직함은 물론 어려서부터 물에 대한 마음가짐을 바르게 가지게 하고, 평소 생활 속에서 물을 절약하는 교육과 환경을 깨끗하게 보전하는 등 바른 인성을 가진 올바른 미래 인재로 자라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것이 바로 도움주신 분들에 대한 보답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아이들의 물 절약습관이 생활화되어 전국 모범 사례로 회자될 날이 곧 돌아올 것입니다. 또한 귀사에서 추진하는 제반 사업에 적극 동참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한국수자원공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울산 반천초등학교장 차영기 드림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