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전화응대에 감동받음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전화응대에 감동받음
정용철 2017.08.09 조회수 177
칭찬받는분 : 소양강댐관리단 박세웅
닫기
저는?경기도 양평에 살면서 소양강댐 안쪽(월곡리 14번지)에 토지를 공동구입하여 주말에 소양강댐을 자주 출입을 하는 사람입니다. 지난 7월 31일 월요일에 출입증 재발급 관계로 서류를 준비하면서 소양강댐 경영 관리단 소속인 박세웅씨와 통화를 하면서 너무 친절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영관리부에서 준비하여 달라고 하는 서류를 잘 못 듣고 제출하여 돌아가는데(경기도 양평 1시간 30분 거리) 박세웅씨가 전화하여 서류가 잘 못되었다고 하여 확인한 결과, 토지대장 등기부 등본을 제출하여야 하는데 토지대장을 제출하였습니다. 보통은 본인이 담당자가 아니면 받은 서류를 검토 안 하고 담당자에게 전달할 수도 있는데, 본인이 직접 확인 하고 잘 못 제출(토지대장)한 서류 알려주어서 춘천에서 서류(토지등기부등본)를 발급받아 당일 방문으로 일을 처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더 감동을 받은 건 제가 내용 정확하게 숙지 못하고 저 나름대로 판단 후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하였는데, 본인이 혹시 잘 못 전달하였다는 식의 멘트에 너무 놀랐습니다.
저도 서비스업종에 근무하지만 박세웅씨 같은 맨트 날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보통은 고객이 잘 알아듣고 일 처리한 부분을 직원 탓으로 돌리는 일은 쉽지 않은데... 
그럼에도 박세웅씨는 본인이 잘 못 전달한 것처럼 전화를 주셔서 너무 감동받았습니다.
박세웅씨 덕분에 두 번 발걸음 안 하고 당일에 서류를 제출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같은 날?덥고?습도가?높을 때는?짜증나고 더욱?힘드셨을 텐데 감사의?인사를?직접 못하고 이렇게 글로 대신합니다.항상?성실히?고객에게 감동을 주시는 소양강댐 관리단 박세웅씨께 감사의?말을?고개 숙여?전해드립니다.^^뜨거운?날씨에도?건강하시고?좋은?일?많으시길?기원합니다.? 
진심으로?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황다혜
  • 전화번호 : 042-629-2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