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한국수자원공사,물산업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한국수자원공사,물산업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김예현 2019-02-14 조회수 12248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

 ◇ 2월 15일, ‘K-water 찾아가는 판로개척단 구매상담회’ 개최
 ◇ 중소기업 판로 확대 위해 제품 홍보와 1:1 구매 상담 등 지원

□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는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K-water 찾아가는 판로개척단 구매상담회’를 올해 총 5회에 걸쳐 제주도를 비롯한 전국에서 진행한다.
  
□ 그 첫 번째로, 2월 15일 14시, 전주시에 소재한 한국수자원공사   금·영·섬권역부문 대회의실에서 ‘K-water 찾아가는 판로개척단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

□ 이번 행사는 물산업 우수기술 보유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한국수자원공사의 토목과 환경, 기계, 전기, 전자통신 등   전문분야 판로개척단과 20개 중소기업이 1:1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순서로 구성된다.

   특히, 구매상담을 통해 한국수자원공사의 사업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적 사항과 개선점 등 정보를 교류하여 중소기업의 기술개발과 판로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김만재 한국수자원공사 물산업플랫폼센터장은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제도를 통해 기술개발과 판로 확대를 지원해 일자리 창출로 이끌어 가는 데 주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