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water 홈페이지 메인창에 태극기 게양를 제안합니다.

오유석님

제 목 : K-water 홈페이지 메인창에 태극기 게양를 제안합니다.

개 요 :
K-water 홈페이지 메인 창에는 모두가 누리는 건강한국민행복을 담아 물의 가치를 새롭게 하겠습니다. 신재생에너지 1위 공기업 K-water 미세먼지 해결에도 앞장서겠습니다. 물관리일원화의 성공은국가 물안전과 국민 물복지의 초석입니다. 글로법 물전문 공기업 K-water가환경부와 함께 실현하겠습니다. 모두가 누리는 건강한물순환 서비스 파트너로 최상의 물 종합서비스 기업으로 되어 있어서 국민과 함께 K-water가 상생의 힘찬 항로에 힘을 받아서 앞으로 미래의 K-water로 가야한다는 제안내용 취지임.

현 실태 및 문제점 :
우리나라의 독립은 1945년 08월 15일로, 2019년 광복절은 광복 제74주년 의미 있고 뜻 깊은 행사를 실시하였다. 그러나 K-water의 홈페이지 메인창 그 어디를 둘러보고 찾아보아도 국민들과 시민, 학생, 어린들에게 우리나라 태극기에 관련하여 화면으로 제공하지 못하고 내용을 찾아 볼 수가 없어서 문제점이 대두가 되고 있음.

개선방안 :
K-water공공기관으로써 홈페이지 메인창 오른쪽 위쪽상단 K-water 위쪽여백에 태극기 모양으로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도록 추진하자는 것이며 K-water홈페이지 메인창에 우리나라 태극기 게시를 하도록 촉매제 역할로 개선하여 시행할 수 있도록 추진하자는 것임.

기대효과 :
K-water 홈페이지에서도 자라나는 어린이들과 청소년에서부터 어른, 성인등에 이르기까지 태극기 사랑에 앞장을 서야 한다는 것이다. 한국수자원공K-water홈페이지 메인창에 태극기를 게시하여 운영을 한다면 홈페이지가 신선한 촉매제 역할로 나라사랑과 함께 태극기 사랑에도 앞장을 서야한다. K-water에서도 모두가 상생하는 공공기업체로 우리나라 태극기 사랑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면 기대효과는 매우 클것임.

2019-11-16

태그 : #K-water #홈페이지 #메인창에 #태극기 #게시를 #제안합니다

제안기간 : 2019-11-16 ~ 2020-02-14

  • 관리자

    2019년 11월 참여 이벤트의 우수제안에 선정되심을 축하드립니다. 12월 10일까지 마이페이지에서 휴대폰번호를 등록해주시면 등록하신 휴대폰번호로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익 기프티콘'을 송부드립니다, 이미 등록하신 경우에도 휴대폰 번호를 한번 더 확인부탁드립니다. 제안 완성기간은 제안일로부터 3개월이오니 다른 국민 여러분들도 댓글로 제안을 함께 완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오유석'님의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19-12-02 10:20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 3건 :

  • 장선애

    대한민국 국민의 자부심과 공적기관으로서 당연함이고 태극기 문향 역시 다양한 콘텐츠 활용을 기대합니다.

    2019-11-22 15:23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 안영수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자긍심 고취가 가능하겠습니다.

    2019-11-22 15:02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 김점숙

    나라가 있어야 국가도 있듯이
    국민도 있고 우리나라 태극기 사랑
    K-water 사랑에 더더욱 이바지 하겠습니다.

    2019-11-18 06:26

    댓글 :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