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소통센터 소개

K-water 국민소통센터

국민의 생각이 “물로 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힘이 됩니다!

K-water 국민소통센터란?

국민 여러분이 언제·어디서나 K-water에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한 번에 찾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국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K-water의 대표 소통 플랫폼입니다. 더불어, 국민 누구나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하고 함께 토론하며 국민의 목소리를 경영에 반영하고, 물 서비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K-water와 국민을 이어주는 공간입니다.

K-water 국민소통센터는 1) 국민소통   2) 국민참여   3) 커뮤니티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간별 자세한 설명은 아래 각 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각 탭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소통, 어떤 공간인가요?

국민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인 ‘민원’‘정보공개’를 비롯하여,
국민의 창의적인 의견이 K-water를 바꾸는 힘이 되는 ‘국민제안’,
국민에게 우수한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동력이 되는 ‘적극행정’, ‘규제개선’ 활동을
국민이 직접 수행하고 K-water와 국민이 소통할 수 있는 맞춤형 공간입니다.

국민참여, 이렇게 활용하세요!

K-water 사업과 서비스 제공 방식을 국민 관점에서 혁신하고,
국민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종류의 국민 참여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K-water 업(業)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고,
국민의 신청을 받아 국민이 부르는 곳이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커뮤니티, 이렇게 즐겨주세요!

국민과 K-water와 물에 대해 주제에 한정 없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즐기기 위한
K-water 온라인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형식 없는 소통이 가능한 커뮤니티와 물에 대한 지식과 즐거움을 쌓을 수 있는
콘텐츠 라운지 그리고 K-water 국민소통센터를 이용하는 국민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공지사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