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제도 소개
K-water의 국민제안은?
K-water가 국민 참여를 활성화하고 업무 혁신 촉진을 목적으로 국민의 창의적인 의견이나 고안을 공사의 사업과 제도 및 운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제도 입니다.
제안자격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
제안방법
K-water 국민소통센터 – 국민소통 – 국민제안 – 제안하기 클릭
처리절차
K-water는 국민이 제안한 창의적인 의견을 신속하고 객관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K-water 업무기준(국민제안 처리기준)과 처리 프로세스를 강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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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제안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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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부서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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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영 여부 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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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통보 (국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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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숙의 구체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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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서비스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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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국민)
제안에 해당되지 않는 사항
- 다른 사람이 취득한 특허권, 실용신안권, 디자인권 또는 저작권에 속하는 경우
- K-water가 이미 채택했거나 시행 중인 사항과 내용이 동일한 경우
- 일반 통념상 적용하기 어려운 경우
- 특정 개인, 단체, 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경우
- 단순한 진정, 비판, 불만의 표시 등 민원에 가까운 경우
- K-water 업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경우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담당자 : 김현지
- 전화번호 : : 042-629-2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