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HOME새소식뉴스룸보도자료

보도자료

트위터 페이스북
K-water,‘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받아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K-water,‘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받아
조아라 2017-11-16 조회수 13851

K-water,‘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받아 이미지[1]

K-water,‘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받아

-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3년 연속 수상
-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SNS 활용해 고객과 쌍방향 소통 노력 인정받아
- 물을 주제로 건강한 수돗물 알리기, 절수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 전개

 □ K-water(사장 이학수)는 2017. 11. 15(수) 13시, 한국프레스센터(서울시 중구)에서 개최된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을 받았다.
 
□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 최종 수상기관은 1차 심사를 통과한 약 360여개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매체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활동’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 K-water는 SNS를 통해 ‘물’을 주제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이어간 점을 인정받아 2015년부터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 특히, 일방적인 기관 홍보에서 벗어나 물 관련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한 점과, 건강한 수돗물 알리기, 물 절약 캠페인, 각종 생활상식 등 다양한 내용으로 고객과 소통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 K-water는 지난 2010년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매체를 활용하고 있으며, 블로그의 경우 올해까지 누적 방문객이 약 920만 명에 달한다.

□ 특히 올해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미래 물 관리 비전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깨끗한 물방울을 형상화한 K-water 마스코트 ‘방울이’를 활용해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 K-water의 SNS는 블로그(http://www.blogkwater.or.kr),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water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홍보실
  • 전화번호 : 02-2150-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