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고객참여직원칭찬

직원칭찬

트위터 페이스북
파주수도 관리단 이메일청구서 담당자분을 칭찬합니다.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파주수도 관리단 이메일청구서 담당자분을 칭찬합니다.
이승훈 2021.11.10 조회수 1500
칭찬받는분 : 파주수도지사 이메일청구서 담당자
닫기
3년 넘게 이메일 청구서가 안 열려서 홈페이지 찾아가서 수용가번호를 입력해서 고지서를 확인하던 차에, 저번달에 윈도 11이 출시된다는 뉴스를 접한 후, 혹시나 이번에는 바뀔까 싶어 기대를 했으나, 여전히 청구서가 안열리는 경험을 또하고, 하도 화딱지가 나서 민원을 넣었더니, 담당자가 전화를 하시더군요. 그 담당자분 성함은 기억을 못하나 저한테 10분넘게 훈계아닌 훈계를 들으시고 스트레스 엄청 받으셨을거에요. 그리고 별로 기대도 안했는데, 오늘 이멜 고지서가 와서 혹시나 싶어 클릭했는데, 어라? 자연스럽게 열리네요. 문서 자체를 pdf로 바꾸셨더군요. 드뎌 수자원공사도 변화의 물결이 일어나나 싶어 너무 반가워서 칭찬합니다. 여기서 그치지 말고 좀더 고객의 입장에서 일하시는 모습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