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고객광장

고객광장

트위터 페이스북
2011년 K-water 옴부즈만위원회 운영현황 게시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작성내용을 보여줌
2011년 K-water 옴부즈만위원회 운영현황
이승우 2012-01-12 조회수 1969

2011년도 K-water 옴부즈만위원회 운영현황입니다.

총 21건이 접수되어 그중 10건이 처리되고, 11건은 2012년 1월에 처리되었습니다. 10건중 옴부즈만위원회에서 처리하기에 부적절한 4건은 당초 민원을 처리한 부서의 상급부서로 이송되어 처리되었으며, 6건을 옴부즈만위원회에서 직접 심의하여 3건을 수용함으로써 50%의 수용율을 기록하였습니다.

K-water 옴부즈만위원회는 2012년도에도 더욱 더 내실있는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목록
홈페이지 처음으로 이동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인재개발원
  • 전화번호 : 042-870-7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