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전

[ ] Mystery Shopper 제도 활용

안영수님

일반 국민,고객 등 민원인을 가장하여 K-Watre 시설 및 사업장을 방문이나 유선을 통하여
문제점, 개선안, 친절도 등 을 점검하는 내부 모니터 요원을 지칭하는 용어입니다.
연중 정해진 기간이 없이 운영을 통하여 공적기관의 민원해결 역량과 민원응대 등
문제점을 면빌하게 파악함으로서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K-Watre 임.직원의 복지부동과 더불어
부적절한 조직문화의 개선을 한 제도입니다.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내부 모니터요원 즉 Mystery Shopper 제도의
상설운영을 제안합니다.

2019-11-22

태그 :

제안기간 : 2019-11-22 ~ 2020-02-20

의견 2건 :

  • 안정준

    수자원공사의 민원처리에 대한 긍정적 효과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2019-11-22 15:37

    댓글 :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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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선애

    공적기관 구성원들의 민원에 대한 책임감과 적극행정이 기여가 가능하겠습니다.

    2019-11-22 15:18

    댓글 :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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