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어린층, 젊은층들이 주요 노출되는 미디어는 sns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동영상들입니다. 이렇게 유튜브나 페이스북에 제작된 영상을 올려서 수돗물의 정수 효과와 깨끗한 물에 대해서 홍보를 한다면 젊은 층들은 알게 모르게 더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단 쓸데없는 광고로 여겨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영상을 제작시에 젊은 층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을만한 그런 컨텐츠를 만드는 것 이 중요합니다. 유투브 같은 경우 영상을 검색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지만 알고리즘이나 광고를 통해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식으로, 수돗물은 어떻게 정수가 되는 걸까?와 같은 주제를 어린아이들이 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재밌게 제작한다면 지금 어린 세대의 아이들에게 부모님 세대로 부터 이어진 수돗물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의견 3건 :
유선호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건강한 수돗물을 알리고 홍보 하는 것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수자원 공사에서 기본적으로 홍보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피드백 같은 경우에는 설문조사를 받는 것 같아서 수자원 공사에서 잘해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2020-05-17 21:43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닉네임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오며, 주신 의견은 K-water에서 기 추진 중인 유사 제도/활동 등에 보완·검토 후 추진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의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2020-05-12 20:52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김정수
지금 어린층, 젊은층들이 주요 노출되는 미디어는 sns로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동영상들입니다. 이렇게 유튜브나 페이스북에 제작된 영상을 올려서 수돗물의 정수 효과와 깨끗한 물에 대해서 홍보를 한다면 젊은 층들은 알게 모르게 더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이 해소 될 수 있을 것 입니다. 단 쓸데없는 광고로 여겨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영상을 제작시에 젊은 층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을만한 그런 컨텐츠를 만드는 것 이 중요합니다. 유투브 같은 경우 영상을 검색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지만 알고리즘이나 광고를 통해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기심을 해결해주는 식으로, 수돗물은 어떻게 정수가 되는 걸까?와 같은 주제를 어린아이들이 봐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재밌게 제작한다면 지금 어린 세대의 아이들에게 부모님 세대로 부터 이어진 수돗물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0-05-01 00:31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