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해주신 온라인 견학 영상을 제작하는 것은 간접적으로나마 국민들에게 수자원공사의 역할에 대해 전달하고, 또 공사의 사회적 가치를 알게 하는 자료가 만들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영상 시청자가 1인칭 시점에서 직접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살려 제작되어도 좋을 것 같아요.
제안 잘 읽었습니다. 우선 제안의 한계점이 있다면 현재 K-water에서는 사보, 독자의견코너, 영상자료, 인쇄자료, 홍보음악, 50주년기념관 ,대학생 서포터즈 에 공모전 등 많은 것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안에서 현장견학이 어느 지역(장소)인지와 시설 그리고 대상이 누구인지에 구분이 필요합니다. 또한 행정인력과 담당부서(관리부서)가 어디로 되어야하는지 해당 온라인 견학의 시사점 등이 왜 필요한지 타당성의 근거가 필요합니다.
해당 제안에서 발전해야하는 점으로는 온라인 현장견학이 필요한 이유(국민이 받는 혜택 등)와 시사점에 따른 차별화된 것을 입증하는 통계, 설문조사 등이 필요합니다.
의견 4건 :
관리자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오며, 관련부서에 관련의견을 전달하여 콘텐츠 제작을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8-26 17:06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린
제안해주신 온라인 견학 영상을 제작하는 것은 간접적으로나마 국민들에게 수자원공사의 역할에 대해 전달하고, 또 공사의 사회적 가치를 알게 하는 자료가 만들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영상 시청자가 1인칭 시점에서 직접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살려 제작되어도 좋을 것 같아요.
2020-07-30 16:25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김진진
네 비대면 온택트 시대에 이러한 방법으로 보여 줄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면 좋겠습니다...^^
2020-07-15 16:19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
박종원
제안 잘 읽었습니다. 우선 제안의 한계점이 있다면 현재 K-water에서는 사보, 독자의견코너, 영상자료, 인쇄자료, 홍보음악, 50주년기념관 ,대학생 서포터즈 에 공모전 등 많은 것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안에서 현장견학이 어느 지역(장소)인지와 시설 그리고 대상이 누구인지에 구분이 필요합니다. 또한 행정인력과 담당부서(관리부서)가 어디로 되어야하는지 해당 온라인 견학의 시사점 등이 왜 필요한지 타당성의 근거가 필요합니다.
해당 제안에서 발전해야하는 점으로는 온라인 현장견학이 필요한 이유(국민이 받는 혜택 등)와 시사점에 따른 차별화된 것을 입증하는 통계, 설문조사 등이 필요합니다.
2020-06-29 18:1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