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잘 읽었습니다. 우선 제안의 한계점이 있다면 현재 K-water에서는 사보, 독자의견코너, 영상자료, 인쇄자료, 홍보음악, 50주년기념관 ,대학생 서포터즈 에 공모전 등 많은 것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안에서 현장견학이 어느 지역(장소)인지와 시설 그리고 대상이 누구인지에 구분이 필요합니다. 또한 행정인력과 담당부서(관리부서)가 어디로 되어야하는지 해당 온라인 견학의 시사점 등이 왜 필요한지 타당성의 근거가 필요합니다.
해당 제안에서 발전해야하는 점으로는 온라인 현장견학이 필요한 이유(국민이 받는 혜택 등)와 시사점에 따른 차별화된 것을 입증하는 통계, 설문조사 등이 필요합니다.
제안해주신 온라인 견학 영상을 제작하는 것은 간접적으로나마 국민들에게 수자원공사의 역할에 대해 전달하고, 또 공사의 사회적 가치를 알게 하는 자료가 만들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영상 시청자가 1인칭 시점에서 직접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살려 제작되어도 좋을 것 같아요.
의견 4건 : like
김진진
네 비대면 온택트 시대에 이러한 방법으로 보여 줄 수 있는 방안이 마련되면 좋겠습니다...^^
2020-07-15 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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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오며, 관련부서에 관련의견을 전달하여 콘텐츠 제작을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8-26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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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원
제안 잘 읽었습니다. 우선 제안의 한계점이 있다면 현재 K-water에서는 사보, 독자의견코너, 영상자료, 인쇄자료, 홍보음악, 50주년기념관 ,대학생 서포터즈 에 공모전 등 많은 것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안에서 현장견학이 어느 지역(장소)인지와 시설 그리고 대상이 누구인지에 구분이 필요합니다. 또한 행정인력과 담당부서(관리부서)가 어디로 되어야하는지 해당 온라인 견학의 시사점 등이 왜 필요한지 타당성의 근거가 필요합니다.
해당 제안에서 발전해야하는 점으로는 온라인 현장견학이 필요한 이유(국민이 받는 혜택 등)와 시사점에 따른 차별화된 것을 입증하는 통계, 설문조사 등이 필요합니다.
2020-06-29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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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
제안해주신 온라인 견학 영상을 제작하는 것은 간접적으로나마 국민들에게 수자원공사의 역할에 대해 전달하고, 또 공사의 사회적 가치를 알게 하는 자료가 만들어지리라 생각합니다. 이왕이면 영상 시청자가 1인칭 시점에서 직접 방문하는 듯한 느낌을 살려 제작되어도 좋을 것 같아요.
2020-07-30 1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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