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국민행복 디자인단 모집

K-water는 수도검침 제도에 취약계층 발굴 및 지원 등 사회복지 서비스를 접목한 새로운 공공 검침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고자 합니다.

활동지역은 경북 고령군(서비스 시범 적용 예정)으로, K-water 및 고령군 담당자를 비롯하여 서비스 디자이너 등이 협업하는 국민행복 디자인단을 구성하여
2018년 5월 말 ~ 9월간 팀 오리엔테이션, 고객여정맵, 아이디어 워크숍 등 다양한 방식의 서비스 디자인 기법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가능합니다)

국민행복 디자인단으로 활동해주실 국민분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분은 붙임 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2018. 5. 23까지)

** 모집 개요 **

ㅁ 활동지역 : 경북 고령군

ㅁ 활동내용 : 서비스 수요자 관점의 아이디어 발굴 등을 위하여 활동기간 중 6~10회 정도의 모임, 조사활동

ㅁ 모집분야 및 인원
① 사회복지 전공 또는 봉사활동 경험이 많은 분 : 2명
- 취약계층 관점에서 아이디어 제시, 조사활동 등이 가능한 분
② 서비스 디자인 전공 또는 서비스 디자인 경험자 : 1명

ㅁ 자격요건 : 모임 및 조사활동은 경북 고령군에서 이뤄지므로 고령군에서 활동 참여가 가능한 분이셔야 합니다.
- 모든 모임과 조사활동에 참여가 가능한 분을 우대하며, 모임 등 활동 참석시에는 소정의 수당을 지급해드립니다.

ㅁ 지원방법 : 붙임의 지원서를 작성해주시어 아래 2가지 방법 중 택1하여 2018. 5. 23(수)까지 제출
- 이메일로 제출(jey1220@kwater.or.kr)
- 아래 참여하기 댓글란에서 파일을 첨부하여 제출 (첨부파일은 관리자와 제출자만 확인가능합니다)

ㅁ 결과발표 : 필요시 전화면접(5.24~25)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결과는 5.28(월) 발표할 예정입니다.

ㅁ 유의사항 : 팀 오리엔테이션을 5.31(목)~6.7(목) 중 실시할 예정이니 일정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ㅁ 문의처 : K-water(한국수자원공사) 경영관리실 조은영 과장(042-629-2425)

수도 검침 제도를 활용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붙임 : 국민행복디자인단 지원서 양식

첨부파일 : (양식)국민행복디자인단 지원서.hwp

태그 : #K-water   #국민행복디자인단   #국민참여자모집  

논의기간 : 2018.05.17 ~ 2018.05.23

의견 0건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한마디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