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수상작 발표] 2024년 K-water 대국민 고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 안내(수정)
- 작성자 단비톡톡 관리자 등록일 2024-07-01 조회 4102
대국민 고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시각으로 개선점을 확인하고 반영하기 위한
'2024년 K-water 대국민 고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최우수상
K-water 체육시설 등 예약시스템 국민소통센터 연계(이0빈님)
★ 우수상
1) 수변공원 등 산책로와 관련된 러닝앱 개발(구0형)
2) 서포터즈 또는 모니터링단 참여 확대(서0희)
3) 고객 요금 조회시 주소지로 조회 기능 구현(조0미)
★ 장려상
1) 상수도관 지도 앱 개발, 물공급 자료 접근성 강화 등(박0수)
2) 대학가 또는 번화가 물 리필 스테이션 설치 등(허0호)
3) 댐 주변 공원에 댐 체험 가능한 소형댐 공원 조성(이0현)
4) 수문 방류 알림 문자 또는 웹페이지 개설 등(김0지)
5) 유역본부별 지역 축제 병입수돗물 지원을 통한 음용 홍보(김0원)
6) 행정·공공기관 시스템 연계를 통한 누수 등 SMS 안내(문0정)
7) 댐 주변 녹지 환경 공원 조성(김0진)
8) 수중부에 대한 조사 영상 등을 통한 홍보(김0현)
9) 고객 알림 서비스 제공(수돗물 단수, 사용량 증가 등)(손0아)
10) 환경빅데이터플랫폼 홍보채널 다각화(주0훈)
※ 수상하신 분들께는 별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일부 혼선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수상하시지 못한 참가자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정의 사은품을 송부드릴 예정입니다.
아이디어 공모에 참가해주신 국민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water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년 K-water 대국민 고객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최우수상
K-water 체육시설 등 예약시스템 국민소통센터 연계(이0빈님)
★ 우수상
1) 수변공원 등 산책로와 관련된 러닝앱 개발(구0형)
2) 서포터즈 또는 모니터링단 참여 확대(서0희)
3) 고객 요금 조회시 주소지로 조회 기능 구현(조0미)
★ 장려상
1) 상수도관 지도 앱 개발, 물공급 자료 접근성 강화 등(박0수)
2) 대학가 또는 번화가 물 리필 스테이션 설치 등(허0호)
3) 댐 주변 공원에 댐 체험 가능한 소형댐 공원 조성(이0현)
4) 수문 방류 알림 문자 또는 웹페이지 개설 등(김0지)
5) 유역본부별 지역 축제 병입수돗물 지원을 통한 음용 홍보(김0원)
6) 행정·공공기관 시스템 연계를 통한 누수 등 SMS 안내(문0정)
7) 댐 주변 녹지 환경 공원 조성(김0진)
8) 수중부에 대한 조사 영상 등을 통한 홍보(김0현)
9) 고객 알림 서비스 제공(수돗물 단수, 사용량 증가 등)(손0아)
10) 환경빅데이터플랫폼 홍보채널 다각화(주0훈)
※ 수상하신 분들께는 별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며, 일부 혼선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수상하시지 못한 참가자 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정의 사은품을 송부드릴 예정입니다.
아이디어 공모에 참가해주신 국민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K-water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